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구인구직 순위 사이트 추천

by 정보 큐레이트 2022. 8. 30.
반응형

구인구직 순위 사이트 추천

회사에서 구인을 취업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은 구직을 쉽게 할수 있도록 구인구직 순위 사이트 추천을 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만 보면 취업사이트를 바로 참고 할수 있고 있기 때문에 보도 쉽게 구인구직을 자료를 찾게 될거 같습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및 신문보기

단기알바, 구인구직을 벼룩시장을 통하여 구인구직 찾는 방법, 지역별 벼룩시장 구인구직 찾는법,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찾는 법 국민일자리

charry3.com

 

구인구직 순위 추천 사이트 

사람인

사람인에서 무료 제공하는 취업자료는 기업정보, 면접후기, 연봉정보, 이직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취업커뮤니티를 운영하여 각종 커리어 질문, 이직 고민들을 자유롭게 의견을 이야기 할수 있습니다.

사람인은 우리나라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중견기업, 중소기업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취업정보 요약기능을 통해 특정 기업 협력업체, 파견직 일자리, 계약직, 알바쉽게 찾을 수 있기때문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사람인 사이트 바로가기

잡코리아

잡코리아는 공공기관,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스타트업 채용정보를 제공하며, 외국기업과 해외 일자리까지 제공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사람인 다음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각 기업별 상세분석 리포트와 합격자소서, 면접후기, 합격스펙, 직무분석, 취업컨설팅 등의 취업자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체 인적성검사와 AI면접도 제공되고 있으니 아래로 방문 하셔서 꼭 참고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잡코리아 사이트 바로가기

인크루트 

인크루트도 잡코리아, 사람인과 같이 공공기관, 대기업, 중소기업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헤드헌팅, 파견대행, 인턴정보도 별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크루트의 취업자료는 합격자소서, 자소서컨설팅, 면접족보, 취업가이드북 등이 무료 제공됩니다. 또한, 이력서에 사용할 사진이 없는 경우 이력서 사진을 수정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인크루트 사이트 바로가기

알바몬 

알바몬은 알바천국과 함께 아르바이트, 부업 일자리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취업사이트입니다. 최근에는 단순 알바 외에도 브랜드 알바, 정규직 일자리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바몬에서 운영하는 투잡(N잡), 프리랜서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재능마켓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과외,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개발자 등 다양한 투잡을 아래로 가셔서 참고 하시길 랍니다.

알바몬 사이트 바로가기
 

그 외 구직구인사이트 추천 베스트

 

구직 구인사이트 추천 순위 베스트 7 - 알파 뉴스

이직 및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과 채용을 해아하는분들 위해 필수적으로 구직 구인 사이트 찾게되는데요. 그래서 구직 구인사이트 추천 순위 베스트 7을 정리 해보았습니다.

1alpha1.com

 

전국 지역별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전국 지역별 일자리센터, 고용센터, 공공근로, 노인일자리, 알바 채용정보를 아래에서 확인 해보시고 지역별 바로가기 접속 후 상세지역을 선택하면 실시간 일자리(공공, 민간)를 조회 할수 있습니다.(예시:부산->연제구)

전국 지역별 구인구직 센터 바로가기
🟦서울 🟦경기도 🟦인천
🟦대전/세종 🟦충남 🟦충북
🟦광주 🟦전남 🟦전북
🟦대구 🟦경북 🟦부산
🟦울산 🟦경남 🟦강원도
🟦제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