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코로나 격리 생활지원비 7월 11일부터 중위소득

by 정보 큐레이트 2022. 6. 28.
반응형

출처 : 대한민국정책브리핑

이상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2차장(행정안전처장)은 24일 검역인 생계지원비는 소득에도 불구하고 일반 중위소득 100% 미만인 가정에만 지원된다고 밝혔다.

중앙재난대책본부와 안보대책본부 회의를 총괄한 이 본부장은 방역 관련 재정지원체계를 방역문제의 꾸준한 패턴을 바탕으로 반드시 개편해 지속적인 방역을 홍보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실제로 모든 중소기업 근로자에게 지급되는 유급휴가비도 30인 미만 기업 근로자로 변경했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분명히 현재와 같이 입원 치료비를 지원할 것이며, 가정에서의 지원을 서서히 줄일 것입니다.

 

내용 자세히 보기

 

정부는 바뀐 방역 관련 재정지원 시스템을 일반 국민 지도와 현장 계획 등을 거쳐 7월 11일부터 시행할 계획이다.

이 대체원장은 3월 넷째 주라는 점을 고려하면 검증인원은 꾸준히 감소하고 있으며, 사망자는 물론 중증 환자도 실제로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으며 침대 가동률도 한 자릿수대를 유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사거리 완전방출 등 일상치유가 늘면서 대량방출은 물론 투명방패, 손세정제 등 방역물품까지 폐기할 경우 환경오염이나 원천낭비를 둘러싼 이슈가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그는 개념상 정부는 하반기 50%에 대비하기 위해 방역물량을 유지하되, 불가피한 폐기를 고려해 제품별로 폐기물 모니터링 대책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관리 계획에 따르면, 투명 경비원들은 분명히 광범위한 수집과 재활용을 하기 위해 광범위한 전역 기간을 운영할 것이다. 연방정부는 한 번에 과도하게 배출되는 손 세정제의 양을 지속적으로 추적할 준비를 한다.

기본적인 방역 상황은 안정을 유지하고 있지만 아직 긴장이 풀리면 안 된다고 이 차장은 강조했다.

그는 특히 최근 몇 주간 검증된 사람들의 다양성이 실제로 감소했고 전염성 생식지수도 추가로 소폭 증가했다며 실내 마스크 착용, 주기적인 공기 흐름 등 개인 방역 정책을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이 2차장은 지난 22일 국내 초기 원숭이 본사의 발생을 언급하며 신속하고 종합적인 역학조사를 통해 더 확산되지 않도록 전폭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여기에 방역 개발, 백신 보호 현황 등 관련 정보를 신속하고 투명하게 일반인에게 공개할 것이라는 내용도 포함됐다.

 

 

코로나 격리 생활지원비 7월 11일부터 중위소득 100%이하에만

이상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2차장(행정안전부 장관)은 24일 소득과 관계없이 지급되던 격리자의 생활지원비는 기준중위소득의 100% 이하인 가구만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중앙재난안전대

www.korea.kr

 

반응형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IT 요약 뉴스 (2022. 8.31)  (0) 2022.08.31
구인구직 순위 사이트 추천  (0) 2022.08.30
MBTI 검사 성격 테스트  (0) 2022.07.12
주민등록증 재발급 인터넷  (0) 2022.07.01
무직자 비상금소액 대출 총정리  (0) 2022.06.28

댓글